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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규정 및 A/S 절차에 대해 고객님들께 알려드립니다.인터픽셀 고객지원센터 A/S안내 | 관리자 | 2018-08-29 | ||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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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터픽셀의 고객지원센터는 다음과 같습니다.
A/S 처리 프로세스 인터픽셀 제품 사용 중 A/S를 진행하시려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반드시 밟아주십시오.
- 인터픽셀 고객지원센터로 제품을 수거할 때는 인터픽셀에서 택배 기사님을 배정하여 수거합니다. (A/S 상담원에게 내방 수리를 권유받으신 고객님들은 가산센터 혹은 파주센터로 방문해주시면 되겠습니다.) - 무상 서비스 기간일 경우 왕복 택배비는 인터픽셀에서 부담하며 유상 서비스의 경우 수거 택배비가 청구됩니다. - A/S 접수 전 임의로 제품을 발송 시 반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. - 서비스는 국내 한정이며 해외 택배는 발송이 불가합니다.
무상 서비스 규정 인터픽셀의 무상 서비스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. -제품 무상보증기간: 구매 후 1년(홈페이지 제품등록 시 1년 연장) -소모성 부품에 해당하는 품목 1년(홈페이지 제품등록 시 1년 연장) -어댑터, 모니터 케이블, 옵션상품으로 파는 품목들 -구매 증빙: 영수증이나 오픈마켓 구매내역 캡처 등을 구매내역 증빙으로 사용 가능 -구매 증빙 없을 시: 제품 뒷면의 시리얼번호를 통해 구매일 산정 - 제품등록 https://www.interpixel.co.kr/customer/regist?bo_table=regist 유상 서비스 규정 인터픽셀의 유상 서비스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. -구매한 날로부터 1년 이상(홈페이지 제품등록 시 1년 연장) 기간이 지난 경우 -보증기간 이내여도 고객 과실일 경우 -천재지변(화재, 염해, 가스 피해, 지진, 풍수해, 낙뢰 등)에 의해 고장이 났을 경우 -설치 후 이동 시 떨어뜨림 등 고장, 손상 발생 경우 -사용 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발생 경우 -서비스센터의 수리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 또는 개조 및 변조하여 고장 발생 경우 -미지정한 소모품 사용으로 고장 발생 경우 -기타 제품 자체의 하자가 아닌 외부 원인으로 인한 경우
불량제품의 교환 및 반품안내 인터픽셀의 교환 및 반품 안내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. -교환 및 반품은 구입처에서만 가능합니다. -배송을 받으시고 파손이 확인된 경우에는 해당 제품이 배송 중 파손인지 과실에 의한 것인지 배송 전문 담당자가 확인을 할 수 있으므로 바로 인터픽셀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. -초기불량 기간인 7일 이내에 공식 공휴일(달력에서 빨간 날)이 겹쳐 있는 경우 해당 기간만큼 초기불량의 인정 기간이 증가합니다. -초기불량 기간 내에 일요일이나 인터픽셀 고객지원센터 휴무가 있는 경우 해당 일수 만큼 초기불량의 인정 기간이 증가합니다. -배송 완료 후 일주일(7일) 이내 하드웨어적인 불량이 발생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 소프트웨어적인 문제나 단순 변심에 대한 환불의 경우 훼손으로 인한 제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 -제품 구매 후 7일 이후에는 보증기간 내에 무상 서비스 규정에 따릅니다. -구매 증빙을 반드시 제출하셔야 하며, 간이영수증은 인정되지 않습니다. -제품을 받으신 후 외관이 손상되었거나 구성품을 모두 돌려주지 않을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. (상세 규정에 따름) (출고 시 들어있던 모든 내부 구성품을 말합니다) -액세서리 및 주변기기제품의 개별 또는 옵션 구매 이후 개봉 및 사용으로 인한 포장재 훼손 및 멸실의 경우 내용물 교환은 가능하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 (제품의 충분한 사전 확인으로 피해가 없으시길 부탁드립니다.) 무결점 제품 및 일반 제품 결점 교환 기준 안내
※위 기준에 해당하실 경우 구매 후 30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새 제품으로 교환 받으실 수 있습니다.
※ 20/07/30 추가 규정 경우에는 30일이 지났더라도 구매 후 3개월 이내에만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교환 등의 조치를 진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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