X
인터픽셀 고객지원 센터입니다. 불편한 부분을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!

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해두었습니다
Smart OLED Viewer 노트북 무선 연결 지원 여부 확인 관리자 2023-06-21

노트북 지원 여부는 하기 내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.


- Window 10 이상
- Bluetooth 4.2 이상
- Wi-Fi 5이상

- Miracast 지원하는 노트북(WDDM 1.3이상)



1. Window 확인


좌측 하단 돋보기 모양 검색창 - 내 PC 검색 - 배경 우클릭 - 속성


1ee1b0eafa9628c3113a0a43c800aeb1_1687401316_4335.jpg
 


2. Bluetooth 확인 


좌측 하단 돋보기 모양 검색창 - 장치 관리자 검색- 무선 Bluetooth 우클릭 - 속성 - 고급 탭에서 LMP 버전 확인 


1ee1b0eafa9628c3113a0a43c800aeb1_1687401467_0049.jpg
 


3. Wi-Fi 버전 확인 


좌측 하단 돋보기 모양 검색창 - 장치 관리자 검색 - 네트워크 어댑터 속성 - 고급 탭 Wireless Mode 값 확인 


1ee1b0eafa9628c3113a0a43c800aeb1_1687401662_9376.jpg
 


4. Miracast 지원 확인


좌측 하단 돋보기 모양 검색창 - dxdiag 검색 - 디스플레이 탭에 드라이버 모델 확인(WDDM1.3 이상만 지원) - 하단 모든 정보 저장 클릭 - Miracast 지원여부 확인

1ee1b0eafa9628c3113a0a43c800aeb1_1687401890_4042.jpg
 





다음글 Smart OLED Viewer 무선 연결 방법
이전글 Smart OLED Viewer Q&A

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?

해결되지 않은 문제는 인터픽셀 상담원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전화 상담 070 - 7005 - 3099 평일 AM 09:30 - PM 05:30
    점심시간 PM 12:00 - PM 01:00
   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
  • 메일 상담 service@interpixel.co.kr 메일 본문에 모델명/증상을 적어주시면
    답변을 보다 정확하게 얻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1:1 카카오톡 상담 @인터픽셀 카카오톡에서 플러스친구 추가하시고
    모델명/증상을 보내주시면 답변 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