X
인터픽셀 고객지원 센터입니다. 불편한 부분을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!

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해두었습니다
홈페이지에서 A/S 접수는 어떻게 진행하나요? 관리자 2020-07-09


인터픽셀 홈페이지에서 A/S 접수를 이용하시려면 

홈페이지 하단의 A/S 접수 항목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. 


bfa84934106f24c8871264989a5a9f85_1595561217_262.JPG
 


-유선(070-7005-3099)

-메일(service@interpixel.co.kr)

-카카오톡(@인터픽셀) 


상기 기재된 창구로도 고객님의 불만을 접수하고 있습니다.

고객님의 소리에 항상 귀기울이는 인터픽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
다음글 IP3243 / IPQ3241 스탠드 분리 및 모니터암 체결
이전글 인터픽셀 고객지원센터 A/S 안내

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?

해결되지 않은 문제는 인터픽셀 상담원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전화 상담 070 - 7005 - 3099 평일 AM 09:30 - PM 05:30
    점심시간 PM 12:00 - PM 01:00
   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
  • 메일 상담 service@interpixel.co.kr 메일 본문에 모델명/증상을 적어주시면
    답변을 보다 정확하게 얻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1:1 카카오톡 상담 @인터픽셀 카카오톡에서 플러스친구 추가하시고
    모델명/증상을 보내주시면 답변 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