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 묻는 질문
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해두었습니다홈페이지에서 A/S 접수는 어떻게 진행하나요? | 관리자 | 2020-07-09 | ||
---|---|---|---|---|
인터픽셀 홈페이지에서 A/S 접수를 이용하시려면 홈페이지 하단의 A/S 접수 항목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.
-유선(070-7005-3099) -메일(service@interpixel.co.kr) -카카오톡(@인터픽셀) 상기 기재된 창구로도 고객님의 불만을 접수하고 있습니다. 고객님의 소리에 항상 귀기울이는 인터픽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 |
||||
다음글 | IP3243 / IPQ3241 스탠드 분리 및 모니터암 체결 | |||
이전글 | 인터픽셀 고객지원센터 A/S 안내 |
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?
해결되지 않은 문제는 인터픽셀 상담원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.
-
전화 상담
070 - 7005 - 3099
평일 AM 09:30 - PM 05:30
점심시간 PM 12:00 - PM 01:00
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 -
메일 상담
service@interpixel.co.kr
메일 본문에 모델명/증상을 적어주시면
답변을 보다 정확하게 얻으실 수 있습니다. -
1:1 카카오톡 상담
@인터픽셀
카카오톡에서 플러스친구 추가하시고
모델명/증상을 보내주시면 답변 드립니다.